댓글 2개

호날두님의 코멘트

호날두
인테르는 오는 새벽 세리에A 34R 크로토네와의 경기에서

에릭센 하키미의 연속골에 힘입어 2 : 0 으로 ( https://toto18.xyz ) 승리하면서

승점 82점을 기록 리그 우승까지 단 1점을 남겨두게 되었다.

밀란이 베네벤토를 이기면서 69점으로 2위에 올랐지만

이미 13점차라 4경기 남겨둔 시점에선 역전이 불가능하다.

현재 인테르를 추격 할수 있는 유일한 팀은 아탈란타지만

인테르가 다음 경기 무승부만 거두어도 승자승으로 우승이 확정된다.

유벤투스의 9년 독주는 ( https://toto19.xyz ) 마무리 됬다.

승점 66점으로 잔여경기 전승해도 81점으로 인테르를 따라 잡을수 없다.

맨유님의 코멘트

맨유
대니 잉스는 그가 맨유로 이적할 수 있다는 루머를 경시했으며, 올시즌 마지막 사우스햄튼 (( http://toto20.xyz ))경기에 집중하고 있다. 지난주, 맨유 감독인 솔샤르는 베테랑 공격수인 카바니가 맨유와 1년 재계약에 서명했음에도 불구하고, 올 여름에 새로운 포워드 영입이 진행될 수 있다고 주장했다.



토트넘의 해리 케인, 도르트문트의 홀란드가 강하게 맨유와 연결되었지만, 최근 언론 보도에 따르면, 맨유는 사우스햄튼의 스타인 대니 잉스에게 문의를 넣었다. 28살인 잉스는 2022년에 계약이 만료되며, 사우스햄튼이 올 여름에 잉스를 지키기로 결정한다면, 재능있는 자원을 자유계약으로 잃을지도 모른다.



그리고, 대니 잉스의 이적 루머는 사우스햄튼의 리그 마지막 경기를 준비하는데 방해가 되어왔지만, 이전 (( http://toto21.xyz ))리버풀 출신 포워드는 이 루머를 신경쓰지 않는 것으로 보인다. talksSPORT와의 인터뷰에서 잉스는 자신의 의견을 밝혔다.



'저는 사우스햄튼과 2022년까지 계약되어있죠. 저는 맨유 이적설에 대해 잘 알지 못해요. 저는 매 경기에 집중하고 있고, 아직 계약기간이 남아있죠. 저의 주요 목표는 올시즌을 좋게 끝내는 것이예요.'